주말은 가평이지! 힐링타임 펜션, 도치빌 펜션

5월입니다. 아주 좋은 계절이죠. 춥지 않고, 덥지 않습니다. 반려견 동반으로 가평을 찾기 최적의 시기죠. 야외 활동에 아주 좋은 계절이면서 성수기도 아니라 가격도 저렴한 최고의 계절이니까요. 주말에 해만 뜨면 어디 갈까 심장이 벌렁거리는 분 많이 계시죠?

누구는 ‘집 떠나면 개고생’이라지만, 누구는 ‘집 문만 열어도 신세계’라고도 하지요? 오늘은 서울과 가까운 가평,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펜션 두 곳을 한 번에 소개할까 합니다.

가평 힐링타임 펜션

힐링타임 펜션은 이름처럼 널찍한 잔디밭과 독채 건물이 매력적인 펜션입니다. 청평역 근처라 경춘선만 타면 전철로도 충분히 이동할 수 있고, 청평 터미널 근처 마트에서 먹거리만 구매하면 펜션까지 픽업도 해준다고 해요.

반려동물 동반 펜션이지만, 입장할 수 있는 객실이 지정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 10kg까지로 제한되어 있는데 무게 제한을 깐깐하게 지키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용요금은 한 마리에 1만 원입니다.

바베큐는 2인 기준으로 숫과 그릴 이용요금 1만 원을 따로 받습니다. 전 객실 개별로 테라스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는군요.

[반려동물 동반 정보]

· 10kg 미만 반려동물 1마리 : 10,000원 (현장결제)
· 10kg 이상 대형견 동반 입실 불가
· 일부 객실만 애견동반 입실이 가능 : 꽃가람, 해지개, 여우비, 별채 (이외 객실은 불가)
· 반려동물 동반 입실 시 사전에 펜션으로 연락 필요

[편의시설 및 서비스]

복층
해당 객실 : 해지개(애견동반), 여우비(애견동반), 꽃가람(애견동반)

바비큐장
숯 + 그릴 : 10,000원(2인기준) / 20,000원 (3~4인기준) / 30,000원 (5~6인기준)

마트 픽업
픽업 장소 : 365할인마트, 레몬마트
–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청평역, 청평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청명365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면 펜션까지 입실 픽업이 가능합니다.
– 1인 15,000원 이상 구매시 픽업가능 (마트:010-3524-4171)
– 마트 픽업은 오후 1시~오후7시까지 가능합니다.

수영장
펜션 개장일정은 펜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17년 개장일정 : 5월 26일부터~
* 애견 수영장은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힐링타임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평 도치빌 펜션

도치빌 펜션은 이국적인 외관이 매력적인 조용한 펜션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펜션입니다만, 사람이 즐기는 곳에 동물도 갈 수 있다 정도의 느낌으로 ‘반려동물 특화’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장점이자 단점이죠.

이곳은 반려동물을 놀게 해주려고 가는 느낌의 펜션이라기보다 사람이 쉬는 곳에 반려동물을 데리고 갈 수 있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넓은 정원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언제든 반려인에게 돌아올 수 있는 그런 곳이죠.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냄새로 가득찬 곳이니 아이들도 즐거울 거에요.

이곳 역시 반려견은 한 마리당 1만 원 추가금이 필요하고, 10kg 이상의 반려견은 입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숯+그릴 이용요금은 2인 기준 1만 원이에요. 개별 바베큐지만 겨울이나 비가 오는 날에는 공동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다네요.

[반려동물 동반 정보]

· 전 객실 반려견 동반입실 가능
· 반려견 1마리당 : 10,000원 (현장결제)
· 10kg 이상 반려견은 동반 입실 불가

[편의시설 및 서비스]

복층
해당 객실 : 가4호, 가5호, 가6호, 나1호, 나5호, 나6호

수영장
옥외에서 일가족 4~5명이 즐길 수 있는 아담한 풀장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대용 접이 의자를 준비하였습니다.(수영장 개장일정은 현지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바비큐장
그릴 + 참숯 : 2인기준 15,000원(현장결제)

더 자세한 사항은 도치빌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