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입니다. 아주 좋은 계절이죠. 춥지 않고, 덥지 않습니다. 반려견 동반으로 가평을 찾기 최적의 시기죠. 야외 활동에 아주 좋은 계절이면서 성수기도 아니라 가격도 저렴한 최고의 계절이니까요. 주말에 해만 뜨면 어디 갈까 심장이 벌렁거리는 분 많이 계시죠?
누구는 ‘집 떠나면 개고생’이라지만, 누구는 ‘집 문만 열어도 신세계’라고도 하지요? 오늘은 서울과 가까운 가평,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펜션 두 곳을 한 번에 소개할까 합니다.
가평 트리하우스 펜션
트리하우스 펜션은 이름처럼 널찍한 잔디밭과 독채 건물이 매력적인 펜션입니다. 청평역 근처라 경춘선만 타면 전철로도 충분히 이동할 수 있고, 청평 터미널 근처 마트에서 먹거리만 구매하면 펜션까지 픽업도 해준다고 해요.
반려동물 동반 펜션이지만, 입장할 수 있는 객실이 지정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 10kg까지로 제한되어 있는데 무게 제한을 깐깐하게 지키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용요금은 한 마리에 1만 원입니다.
트리하우스 펜션은 예전에 힐링타임 펜션에서 새롭게 개장한 펜션입니다. 예전에는 대행견은 입장이 불가능했는데, 지금은 문제없이 데리고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동반 정보]
· 소현견, 중형견 1마리당 10,000원
· 대형견 1마리당 20,000원
· 반려동물 동반 입실 시 사전에 펜션으로 연락 필요
[편의시설 및 서비스]
바비큐장
숯 + 그릴 : 1인당 5천 원
마트 픽업
픽업 장소 : 365할인마트, 레몬마트
–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청평역, 청평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청명365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시면 펜션까지 입실 픽업이 가능합니다.
– 1인 15,000원 이상 구매시 픽업가능 (마트:010-3524-4171)
– 마트 픽업은 오후 1시~오후7시까지 가능합니다.
수영장
펜션 개장일정은 펜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17년 개장일정 : 5월 26일부터~
* 애견 수영장은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트리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평 도치빌 펜션
도치빌 펜션은 이국적인 외관이 매력적인 조용한 펜션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펜션입니다만, 사람이 즐기는 곳에 동물도 갈 수 있다 정도의 느낌으로 ‘반려동물 특화’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장점이자 단점이죠.
이곳은 반려동물을 놀게 해주려고 가는 느낌의 펜션이라기보다 사람이 쉬는 곳에 반려동물을 데리고 갈 수 있는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넓은 정원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언제든 반려인에게 돌아올 수 있는 그런 곳이죠.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냄새로 가득찬 곳이니 아이들도 즐거울 거에요.
이곳 역시 반려견은 한 마리당 1만 원 추가금이 필요하고, 10kg 이상의 반려견은 입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숯+그릴 이용요금은 2인 기준 1만 원이에요. 개별 바베큐지만 겨울이나 비가 오는 날에는 공동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다네요.
[반려동물 동반 정보]
· 전 객실 반려견 동반입실 가능
· 반려견 1마리당 : 10,000원 (현장결제)
· 10kg 이상 반려견은 동반 입실 불가
[편의시설 및 서비스]
복층
해당 객실 : 가4호, 가5호, 가6호, 나1호, 나5호, 나6호
수영장
옥외에서 일가족 4~5명이 즐길 수 있는 아담한 풀장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대용 접이 의자를 준비하였습니다.(수영장 개장일정은 현지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바비큐장
그릴 + 참숯 : 2인기준 15,000원(현장결제)
더 자세한 사항은 도치빌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