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애견동반펜션 마운틴벨리 그리고 생각이나 펜션

양평은 예전부터 힐링하기 좋은 지역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래서 멋진 별장도 많이 있는 곳이고, 펜션도 참 많이 있죠. 거리가 가까운 것도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양평 마운틴밸리 펜션

용문산 계곡에 있는 마운틴밸리는 숲속 정취와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계곡 물소리와 산새 소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넓은 자연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마운틴밸리 펜션은 바베큐장은 물론, 족구장과 골프 연습장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여러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골프 연습장이라니, 대단하네요!

반려동물은 딱 1마리만 입실할 수 있고 5kg 미만의 작은 강아지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특이한 건 강아지도 입실 기준 인원에 포함되고, 기준 인원이 넘어가면 한 마리에 1만 원의 추가 요금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원하는 분은 객실 앞 잔디밭에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니까요. 반려견과 함께 잔디밭을 즐기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주소]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수득골길 96-10

[반려동물 동반 정보]

1. 전 객실 반려견 동반 입실 가능
2. 5kg 미만의 소형견 1마리에 한하여 입실 가능
3. 반려견 기준인원에 포함, 기준인원 초과 시 1마리당 10,000원 추가요금 발생

[편의시설 및 서비스]
바비큐
이용요금 1만원(그릴+숯불+철망)
그릴만은 무료로 준비해드립니다.

계곡방가로
계곡 옆 방가로 대여 가능합니다.
시간당 1만원입니다(펜션 문의)

족구장
펜션 앞 마당에 족구장이 있습니다(네트,공 구비되어 있음)
시간당 1만원, 입실후~24시까지 사용가능

산책로/등산코스
용문산이 있으며 등산 소요시간 약 2시간30분 정도입니다.

픽업
픽업 요청 시 하루전 연락, 용문터미널에서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마운틴밸리 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양평 생각이나 펜션

애견 수영장과 대형 수영장이 마련된 멋진 펜션입니다. 올해는 조금 더워서 그런지, 수영장 개장이 빨라졌어요. 애견 수영장은 5월 25일부터 개장하고, 대형 수영장도 6월 1일부터 개장한다고 합니다.

반려견은 10kg 미만 강아지만 입실할 수 있고, 한 마리에 1만 원의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그리고 객실에 들어갈 수 있는 최대 강아지 수는 5마리까지로 다른 펜션에 비해 저렴하고 제약도 적네요.

또 이곳의 장점은 성수기가 지나면 대형 수영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대형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람이 많은 성수기에는 반려견은 반려견 수영장을 써야만 하지만요 🙂

생각이나 펜션은 개털 알레르기가 있는 비반려인의 입장을 제한합니다. 개를 키우지 않는 다른 손님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으니 반려인들이 조금 더 마음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주소]

경기 양평군 단월면 명성리 534-2

[반려동물 동반 정보]

1. 전 객실 반려견 동반 입실 가능
2. 10kg 미만 반려견 1마리 : 10,000원 추가요금(현장결제)
3. 최대 5마리까지 입실 가능, 5마리 이상은 사전 통화 요청

[편의시설 및 서비스]

스파/월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
해당 객실 : 사랑(스파,복층), 행복(스파,복층), 생각(스파,복층), 느낌(스파,복층)

개별바비큐
바비큐 시설 2~3인 기준 10,000원(웨버그릴, 목장갑, 집게, 가위, 숯)
4~5인 20,000원 / 6~8인 30,000원 / 9인 이상 40,000원
바비큐 금액은 현장에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복층
해당 객실 : 사랑(스파,복층), 행복(스파,복층), 생각(스파,복층), 느낌(스파,복층)

수영장
개장 일시를 펜션에 문의해주세요. 매년 달라집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생각이나 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