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즈워크, 개만 하란 법 있냥?

페로가토 고양이 정글 매트 - 그레이

노즈워크는 개를 키우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하고 또 중요한 놀이가 되었습니다. 강아지들의 스트레스 완화는 물론 성취감을 채워주는데 아주 좋은 놀이기 때문이죠.

tookapic / Pixabay

그런데, 고양이는 어떨까요? 고양이와 노즈워크, 함께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고양이에게도 노즈워크는 아주 좋은 놀이가 되어 줍니다. 아이들의 욕구 충족에 큰 도움을 주죠.

고양이는 사냥 습성이 개보다 더 많이 남아있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후각을 활용한 노즈워크는 스트레스 해소와 사냥 욕구 해소에 도움을 주죠. 그래서 이런 패드도 나오는 거고요.

‘페로가토 고양이 정글 매트’는 멀리 미국에서 큰 인기를 누린 고양이용 노즈워크패드입니다. 튼튼한 부직포로 만든 두 장의 패드로 자유롭게 모양을 바꿀 수 있죠.

매트 원단은 부직포 형태로 압축 성형한 엠보식 파인텍스를 사용해 고양이들이 스크래치도 할 수 있고, 보풀이나 잔털 빠짐이 없어요.

패드에는 작고 큰 구멍이 나 있어 아이들이 터널 놀이를 하기에 좋고, 작은 주머니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숨겨놓고 놀기 좋지요.

자주 모양을 바꿀 수 있으니 질릴 일도 없고, 들락날락하며 간식을 찾아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고양이 매트. 고양이 노즈워크 한번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