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시기 싫어하는 고양이에게 메리츄 투척!

네츄럴코어 메리츄

옛날부터 밥이 보약이라니 밥만 잘 먹으면 건강할 수 있어야 하는데, 고양이는 물도 잘 마셔야 한답니다. 손이 많이 가는 친구죠. 뭐, 그래도 예쁘지만.. 게다가 물 마시길 게을리하면 신장에 병이 생길 수도 있다고..?!

물 마시길 싫어하는 고양이에게는 간식으로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간식 싫어하는 고양이는 없으니 물기를 머금어 촉촉한 간식을 먹이는거죠. 오늘 소개하는 네츄럴코어 메리츄 같은 녀석을 말합니다.

네츄럴코어 메리츄는 작고 기다란 팩으로 한 번에 먹을 양으로 나뉘어 있는 소포장 간식입니다. 참치와, 새우, 해초, 치즈 네 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는데, 각각 원재료 고유의 특성을 잘 가지고 있습니다.

가령 참치는 메리츄 오리지널 맛인데요. 오메가3가 풍부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도와주고, 새우는 타우린과 키토산이 많이 들어 눈 건강에 좋습니다. 해초는 식이섬유가 많아 장 건강을 돕고, 소금기를 쫙 뺀 치즈는 뼈 건강에 도움을 주죠.

또 모든 제품에는 장 건강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어요. 장은 물론 치아 건강에도 도움을 주죠. 또 고양이가 스스로 만들지 못하지만 꼭 필요한 L-라이신이 들어있어요.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영양소지요.

메리츄는 맛있는 간식이면서 고양이 수분 보충을 도울 수 있는 기능성 영양간식이에요. 혹시 수분 보충으로 고민하는 집사님이 계신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네츄럴코어 메리츄 한 번 먹여보는 건 어떠실까요? 하루 한 개면 충분합니다.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