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계의 공진단?! 닥터독 한우사골, 육수 덴탈껌

보통 개껌이라면 플라스틱처럼 딱딱한 개뼈다귀 모양의 간식을 생각하는데요. 요즘엔 정말 다양한 개껌이 나오고 있죠? 그중에는 비교적 말랑말랑해 씹는 식감이 아주 좋은 개껌도 많이 있어요.

닥터독 홈메이드 껌은 강아지 몸에 좋은 여러 재료를 잘 섞어 전분을 살짝 넣고 단단하게 말아놓은 껌인데요. 꼭 사람이 먹는 공진단 같은 환약이 생각나는 제품이에요. 제조 방법도 그렇지만, 원료 덕분이죠.

이 껌은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와 고기를 넣어 만들어요. 한우는 콜라겐과 단백질, 칼슘, 비타민 B1, B2, 철, 마그네슘, 칼륨 등의 무기질이 풍부하죠. 산후나 병후 원기회복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소화를 돕는 계피, 프로폴리스, 홍삼 추출물과 효모, 오메카 3, 6, 9 등이 들어있고, 눈 건강에 좋다는 루테인과 관절 건강에 좋은 오레가노를 섞어 넣었어요.

천연 색소를 사용해 알레르기 문제가 없고, 인공 향이나 조미료는 들어있지 않아요. 아주 단단하지 않고, 살짝 힘을 주면 휘어지는 정도로 탄력 있는 간식이라 식감도 아주 좋지요.

개껌 하나는 9cm 정도인데요. 아이 덩치에 맞게 조금씩 달라서 주시면 먹이기도 쉽습니다. 한 박스에 5개 껌이 들어있는데, 그중 하나는 2-6개 정도로 슬라이스되어 있어요.

또 용량은 하나에 150g 정도인데, 권장량은 5kg 이상 강아지가 15-30g, 그 이상은 30-60g 정도에요. 그러니 한 개를 통째로 주면 권장량을 한 참 넘어가게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

닥터독 홈메이드 개껌, 눈+면역 덴탈껌은 한우 사골 원육과 육수로 만든, 눈과 면역을 위한 기능성 덴탈케어 식품입니다. 한우 사골은 골다공증에 좋고 허약체질, 산후나 병후 원기회복에 좋습니다. 씹기 좋은 강도로, 플라그와 타르 생성을 억제하여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