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털 관리의 첫걸음은 샴푸 선정부터 시작

강아지를 목욕시킬 때 가장 해서는 안 되는 행동. 바로 사람 샴푸를 쓰는 겁니다. 요즘은 이런 분 안 계시죠? 사람과 강아지는 피부 pH가 달라 사람에 맞춰진 샴푸를 강아지에게 쓰면 간지러움과 각질 등 여러 문제가 생기거든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강아지 전용 샴푸를 쓰면 되는데요. 그래도 아이에 따라 피부가 예민하고 모질이 좋지 않다면 조금 더 샴푸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아일오브독스’는 그런 아이들을 위한 샴푸에요.

아일오브독스는 강아지 모질에 따라 세밀하게 맞춰 만든 강아지 전문 샴푸입니다. 견종에 따라 성분을 달리해 쓸 수 있고, 향이 은은해 강한 향으로 강아지 코를 자극하는 일도 없지요.

가령, 실키코팅셋은 말티즈나 치와와, 요크셔테리어처럼 털이 늘어지는 견종에 좋습니다. 피모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털을 가꿀 수 있도록 돕습니다.

러쉬코팅셋은 푸들과 비숑프라제, 포메라이언에 쓰면 좋은 샴푸입니다. 어떤 견종인지 느낌이 오시죠? 힘없는 털을 풍성하고 볼륨감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클린코팅은 깨끗하게 아이를 씻길 때 쓰는 제품입니다. 찌든 때나, 강아지 특유의 냄새를 말씀하게 지워주는 제품이죠. 목욕 후에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는 게 특징이고, 털 색이 밝은 강아지는 밝고 맑은 모질을 가꿀 수 있습니다.

oritslama / Pixabay

아일오브독스는 각각의 털의 상태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모를 유지 시켜줍니다. 강아지 스타일링이나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반려인이라면 꼭 한 번 써보시면 좋겠네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