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오렌탈, 펫드라이룸, 펫스파 등 이색 렌탈 제품 선보여

렌탈시장이 확대되면서 렌탈 품목도 다양해지고 있다. 생활가전 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이외도 잘 알려지지 않은 이색적인 렌탈 상품 3종을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투오렌탈은 최근 초기 비용 부담 없어 렌탈을 결정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렌탈시장의 수요가 2020년 40조 원에 이를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 반려동물을 위한 펫드라이룸부터 직접 길러먹는 친환경적인 가정용 식물재배기, 집안에서 해결하는 음식물처리기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인가구 증가와 동시에 반려동물과 관련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동물을 위해 큰 돈을 소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반려동물을 산책시키기 위해서는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관리가 어려울 수밖에 없어 다양한 기능을 갖춘 펫드라이룸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펫 종합가전 전문기업 아베크의 ‘펫 털 청정 케어러’는 반려동물에게 가장 친숙한 디자인으로 기계 장치를 보이지 않게 숨겨 반려동물이 항상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강력 살균 케어 기술이 적용된 목욕 후 드라이, 생활 속 털 청정케어, 햇빛 살균 케어로 가정 내 2차 오염을 예방을 돕는 제품이다.

헤파필터H12 등급을 적용해 미세먼지보다 작은 박테리아까지 걸러낸다. 듀얼 역회오리 블로잉 시스템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바람이 배변 양측에서 털을 거꾸로 털어 부드럽게 건조시킨다. 이뿐만 아니라 펫 용품등을 살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사용 가능한 반려동물의 크기는 7kg 전후의 중소형견으로 견종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국내 반신욕기 전문 업체 킹스스파는 프리미엄 펫 하우스 ‘스팀 펫 룸’을 출시했다. 스팀 펫 룸은 최고급 천연소재 편백원목(히노끼)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요소와 웰빙을 내세웠다. 핀란드 전통 사우나 방식 그대로 맥박석을 달궈 분출된 열기를 이용해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찜질하고 수증기로 스팀사우나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정전기 방지 및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관리가 가능하고, 하부 패널 분리 시스템으로 겨울엔 맥반석 온돌, 여름엔 냉방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스팀 펫 룸’ 렌탈 시 전용 PVC매트, 반려동물 식탁, 아이스팩등 세 가지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스팀 펫 룸’은 펫 드라이룸중에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하지만 내 반려동물에는 더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오투오렌탈에서 펫 드라이룸을 렌탈하면 설치비와 등록비를 면제해주고 사은품 세 가지를 증정한다.

오투오렌탈에서 앞서 소개된 렌탈상품을 렌탈하면 가입비를 면제해주고 상품 관련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의 자세한 내용과 유리한 조건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생활가전 렌탈 전문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은 펫드라이룸, 식물재배기, 음식물처리기, SK매직, LG전자, 교원웰스, 웅진코웨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루헨스, 쿠쿠, 등 각 브랜드의 프로모션, 할인율, 렌탈 조건 등을 비교 분석해 그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