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었을 뿐인데, 튼튼해졌어요! 뉴트리션트릿

[뉴트리션트릿]강아지 영양 지킴 세트

놀러 나갈 생각만으로도 달곰한 7월! 날씨는 부쩍 더워지고 선선한 저녁 날씨에 마음이 둥둥 뜨는 계절입니다. 매일 나가 뛰어놀아도 아쉬운 이런 좋은 날에 집에만 있어야 한다면 너무 슬프겠죠?

Free-Photos / Pixabay

사람은 조금만 아파도 병원으로 달려갈 수 있지만, 반려견은 그렇지 못합니다. 원래 아픈 티를 잘 내지 않는 친구들이라 반려인이 알았을 때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죠. 그래서 평소 꾸준히 영양을 챙겨주는 게 좋습니다.

포켄스의 뉴트리션 트릿을 들고 왔습니다. 하루 1-2개로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챙길 수 있는 맛있는 영양제입니다. 몸에 좋은 여러 재료가 들어가 있는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를 쓰고 있어 위생적이고 기호성도 아주 좋아요.

면역과 영양, 눈과 눈물, 관절과 뼈, 피부와 피모를 챙길 수 있는 네 가지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특정 영양소가 많이 필요하다면 해당하는 영양제를 구매하시고, 아직 건강하다면 한 통씩 적절히 돌아가며 급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들어 있는 원료가 꽤 특별합니다. 홍삼 농축액, 프로폴리스, 아연, 글루코사민, 아마씨 오일, 오메가 지방산, 루테인, 안토시아닌 등인데,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들이죠? 네. 우리도 평소에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그것들이에요.

생긴 건 꼭 양갱처럼 생겼는데, 그보다는 약간 더 단단합니다. 딱딱한 느낌은 아니고 탱글거린달까요? 한 개씩 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신선함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죠. 발색제, 화학 색소, 설탕은 물론 방부제도 전혀 들지 않아 개봉한 뒤에는 냉장 보관을 해야 합니다.

제조사 포켄스는 국내 기업입니다. 한국에서 연구하고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업이죠. 국내 생산량의 70%가 해외로 수출되고 있다니 그 규모를 예상할 수 있죠? 만들어진 지도 무려 2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우리 아이가 어딘가 좋지 않다면 빨리 좋아지라고, 건강하다면 그 건강 오래 지키라고 급여하는 것이 영양제입니다. 지금의 귀여움을 오랫동안 지킬 수 있도록, 아이에게 영양 지킴이를 소개해 보세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7월이라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