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이 선보이는 자신 있는 배변 봉투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배변 봉투 ‘당당하개’입니다. 비슷한 제품도 많고, 다양하게 소개도 했었는데도 이 녀석을 데리고 온 이유는 바로, 올라펫이 제조하여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이죠. ‘그럼 너희만 좋은 거 아니냐’고요? 그렇지 않아요. 덕분에 싸고 품질은 높일 수 있었거든요.

일반 배변봉투에 비해 조금 더 두꺼워진 덕분에 쉽게 찢어지지 않습니다. 반려견의 응가가 탈출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죠. 그래도 그 미묘한 ‘뜨끈함’은 막을 수 없으니 티슈와 함께 사용해 주세요 🙂

보통 배변 봉투는 한 롤에 15장 정도인데요. 이번에 여러 방면으로 고민한 결과 한 롤에 18장으로 매수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작은 차이지만 응가는 매일같이 수거하는 물건이니, 쌓이고 쌓이면 생각보다 큰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 조금 더 당당히 쓸 수 있습니다. 비닐이 환경파괴 주범인 건 알고 계시죠? 비닐 한 장이 분해되는데 보통 20년에서 100년까지 걸리기 때문이죠. 올라펫의 ‘당당하개’는 생분해 소재를 써 24개월 이내에 깔끔하게 분해됩니다. 멋지죠?!

배변 봉투로서 기본적인 소양도 충분합니다. 봉지에서는 향긋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나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게 쓸 수 있고, 하네스나 가방에 쉽게 걸 수 있는 고리도 빠뜨리지 않아 휴대도 편리합니다. 작고 쥐기 쉬운 그립감은 당연하고요.

올라펫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직접 제조 배변봉투 당당하개! 조금 더 싸고 질 좋은 배변봉투로 행복한 산책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