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 아이에게 슈퍼푸드 칠면조를 줘 보세요

미국에서 선정한 슈퍼푸드 14종은 토마토, 시금치, 오렌지, 브로콜리, 연어, 녹차, 호두, 블루베리, 콩, 대두, 귀리, 호박, 칠면조, 요구르트 등이 있습니다. 몇 가지는 옛날에는 한국에서 구경도 어려운 음식들인데, 지금은 대부분 쉽게 찾을 수 있지요?

dog breed Papillon sits near a basket with Prunus spinosa

여전히 칠면조는 마트에서 흔히 파는 그런 식자재는 아닙니다만, 필수 아미노산인 트립토판이 풍부한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이 영양소는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이 칠면조로 강아지를 위한 씹는 간식을 만들었습니다. 씹는 행위 자체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데다,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키니 정말 궁합이 좋지요. 아침에 출근할 때, 잠시 아이를 두고 외출할 때 아이에게 미안함을 느끼는 반려인이라면 이런 간식을 준비하세요.

‘네츄럴터키 3종 멀티팩’은 꽈배기 모양, 원형 모양, 뼈다귀 모양 등 세 가지 제품을 각각 진공으로 포장하여 모았습니다. 원할 때 하나씩 뜯어서 먹일 수 있고, 모양도 모두 달라 먹는 지루함을 느끼기 어렵지요.

기본적으로 질기고 강한 씹는 간식이라 치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매번 삼킬 수 있는 간식이 아니라 자주 먹는다고 살이 찌지도 않지요. 성인병이나 비만이 걱정인 반려견에게 적당한 간식입니다.

네츄럴코어에서 내놓은 네츄럴터키 3종 멀티팩은 100% 칠면조 힘줄만으로 만든 수제간식으로 방부제와 화학첨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넣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죠? 맛도 아주 좋은지 평이 좋은 제품입니다.

뜯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심심함도 스트레스도 날려버릴 수 있는 네츄럴코어 네츄럴터키 3종 멀티팩. 세상 지루한 반려견이 집에 있다면 하나 정도 마련할만하겠지요?

반려인의 특별한 쇼핑몰 올라펫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