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과 항염, 항생을 돕는 반려동물 미래 간식

밀웜이라는 단어를 들어 보셨나요? 곤충은 흔히 미래 식량이라 부를 만큼 중요한 가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빠르게, 많이 생산할 수 있고,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미래를 이끌 식량이라고 말이죠.

오늘 소개하는 간식은 곤충을 활용한 반려동물 간식입니다. ‘웩! 벌레라니!’라고요? 곤충 단백질은 자원의 소비가 적어 친환경 식량이란 점 외에도, 아르기닌, 페닐알라닌, 메티오딘 등 영양 비율이 높고, 칼슘 함량이 높아 성장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 곤충 단백질에서 나오는 펩타이드 성분은 반려동물의 면역력 증진과 항염, 항생을 돕고, 단백질 특성상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걱정이 없어 어떤 아이라도 마음 놓고 먹일 수 있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품질 좋은 곤충 단백질에 사슴고기와 말고기, 블루베리를 적절히 배합해 만들었는데요. 각각 식자재가 가지고 있는 기력 회복, 노화 방지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장점들을 고스란히 지닌 간식이죠.

그래도 반려동물에게 곤충은 좀 꺼려진다는 분이라면 북어, 오리 날개, 돼지 귀 등 별도로 준비된 식단을 마련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수준의 품질 좋은 간식을 깔끔하게 만들었거든요.

오늘 소개한 간식은 포장까지 깔끔해 사는 반려인의 마음마저 산뜻해지는 푸디웜이었습니다. 알레르기로 고생인 반려견이 있다면 꼭 살펴보시고, 급여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