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바게트껌(?)은 장내 건강까지 챙긴다

빨간색, 노란색, 보라색 알록달록 반려견 바게트, 유산균까지 품은 이 간식은 아이들의 치석 예방을 챙겨주는 맛있는 개껌입니다. 무료한 반려견이 오도독 씹어가며 맛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간식이죠.

구불구불한 모양과 송송 뚫린 구멍이 치석 예방과 제거를 효과적으로 돕는데요. 개껌에 필요한 기본 소양을 잘 지켰다 할 수 있겠지요? 독특한 모양 덕분에 바게트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답니다.

‘바게트츄’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장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이고, 알레르기나 피부염 등 과민 반응이 원인인 염증 치료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그 밖에 천연 항생제로 알려진 코코넛 오일과 활선산소 킬러 비타민을 잘 섞어 효르몬 균형 유지와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유전자 변형 원료는 쓰지 않아 급여하기도 안심이지요.

갑자기 시력이 안 좋아진 진 반려견을 위한 블루베리, 기력 향상과 성장 촉진이 필요한 어린 강아지를 위한 단호박, 혈관 노화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신경 써야 할 장년 강아지를 위한 딸기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치석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도록 다소 단단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잇몸이나 치아가 약해진 아이라면 살짝 따뜻한 물에 불려 급여하셔도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2개월이 넘었다면 언제든 좋아요.

갑자기 날이 추워져 집 안에서 무료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유산균 바게트 한 개 어떠신가요? 아이 건강과 스트레스를 꼼꼼하게 챙길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