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복골 온천 펜션

요즘은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점점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반려견 동반 카페, 식당, 펜션은 많이들 들어보셨죠? 오늘 소개할 곳은 반려견과 함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반려견 동반 펜션 ‘복골 온천 펜션’이랍니다!

복골 온천 펜션의 온천은 지하수나 상수도가 섞이지 않았으며 수질분석 결과 총 대장균이 검출되지 않은 알칼리성을 띄는 양질의 온천수 라고 해요! 중탄산 온천으로 유명한 곳은 일본의 3대 온천인 이나고유, 나가유, 아와노유 온천이라고 해요. 🙂

반려견과의 온천은 10분 이상 해야 온천수에 의한 각질 제거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 효과로는 혈액순환 촉진, 근육통, 자율 신경 안정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런 효능을 사랑하는 반려견과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네요.^^

펜션 안에서도 프라이버시 하게 히노키탕을 즐길 수 있답니다. 🙂 국내에서도 제대로 온천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장점 같아요!

오붓하게 반려견과 커플, 가족 단위로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날씨가 쌀쌀하면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기 마련이지요~! ㅎㅎ 쌓인 피로도 풀고, 온천수 효능으로 거칠고 건조한 피부도 부드럽고 촉촉해지기까지!

여름 한정으로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고 넓은 풀장에서 수영도 즐길 수 있어요.

그렇다면 반려견과 온천을 즐기고 나서 뒤처리는 어떻게 하면 할까요..? 걱정 마세요! 반려견 드라이 룸이 있어 셀프로 우리 아이 샤워도 시키고 드라이 룸으로 편하게 털도 뽀송뽀송하게 말릴 수 있답니다.

복골온천의 스페셜 공간인 족욕 공원도 있답니다:) 지친 발에 휴식을 선물해보세요!

이곳은 연못 낚시터로 도구와 미끼만 준비해 오시면 붕어, 잉어를 낚을 수 있는 민물낚시를 즐길 수 있답니다.

또 푹신한 잔디가 깔려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 목줄을 풀어 넣고 반려견이 맘껏 뛰어놀 수 있답니다.

여행의 별미는 역시 맛있는 음식 먹기! 개별바비큐장이 있답니다. 비용은 20,000원이에요. 맛있는 고기도 먹고 추억도 쌓기 좋지요~!

온천탕이 있는 곳인 만큼 식당에 색다른 요리도 있는데요! 복골온천수를 이용한 찜 요리로, 편백 나무틀에 소고기, 청경채, 숙주 등 건강에 좋은 신선한 재료를 넣어 쪄먹는 요리랍니다. 간이 돼 있지 않아 반려견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

룸은 총 10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있답니다.^^ 펜션 근처에는 속초 해수욕장, 대포항, 영금정, 설악워터피아, 하조대 해수욕장, 법수치계곡 등도 있어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은 곳이랍니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 쌓기 온천은 어떠실까요?

[주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복골길201번길 58

[이용시간]

  • 입실 15:00 · 퇴실 11:00

[특징]

  • 반려동물 동반 / 중탄산알카리 온천수 이용가능
  • 독채 / 스파 / 개별바비큐 / 2인실 / 가족실 / 복층 / 단체 / 수영장
  • 반려견에게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