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이 넘치는 따뜻한 날엔 생선을 씹어요

베게브랜드는 꽤 인기가 좋은 간식 브랜드인데요. 양고기나 닭고기 등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는데, 그 중에도 생선으로 만든 간식이 가장 눈에 띄는 곳입니다. 칼로리가 낮고 몸에 좋은 대구살을 활용한 간식이죠.

베게 생선 껌은 뼈 모양의 껌입니다. 화학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건강에 좋은 껌 간식입니다. 필수 아미노산, 글루코사민, 오메가3&6 지방산과 관절에 좋은 콘드로이틴이 함유되어있답니다.

고기는 항상 옳지만, 너무 많이 먹자면, 칼로리도 높고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식사라면 적절하게 고기를 먹어줘야 하지만, 간식까지 고기만 계속 주기는 좀 부담스럽죠.

그런 반려인에게 생선껌은 아주 좋은 대안입니다. 소프트한 껌 스타일로 입 냄새와 치석 제거에 도움을 주는 간식이죠. 설탕이나 인공색소,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알레르기 걱정 없이 급여할 수 있습니다.

생선 가운데 고급 재료로 알려진 대구살만 잘 골라내 약간의 전문과 효모액기스, 그리고 식이섬유, 단백질과 젤라틴, 콜라겐을 적당히 섞어 만듭니다. 칼슘과 콘드로이틴, 글루코사민, 오메가3&6도 첨가해 건강까지 챙겼습니다.

이 간식은 생선 살로 만든 간식이란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죠. 무엇보다 칼로리가 낮고 맛은 좋아 아이들이 마음껏 먹어도 살찔 걱정이 적습니다.

생후 3개월이 지난 강아지라면 누구나 먹을 수 있습니다. 주원료에 옥수수가루와 쌀가루가 들어가 있으니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이 있다면 주의해서 급여해야겠지요?

세상에는 워낙 다양한 개껌이 있으니 다양한 간식을 급여해 보셨을 텐데요. 아직 생선 개껌을 줘본 적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시도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