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인천 행복한 유기견 세상’에 1.4톤 기부했어요

2020년 첫 강아지 기부처는 ‘인천 행복한 유기견 세상’이었습니다!

인천 행복한 유기견 세상은 안락사 대기 1순위에 올라와 있는 유기견을 데려와 사랑터에서 보호하며, 입양자를 찾아주는 활동을 하고 있는 곳이죠.

이처럼 안락사 대기 1순위 아이를 구조해 입양자를 찾아주는 ‘인천 행복한 유기견 세상’을 위해 1월 기부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총 한달 동안 1,430,330g 이 모였습니다! 총 1.4톤, 6kg 사료 238포를 기부할 수 있었죠!

도착한 1.4톤의 사료들!!! 어마어마하죠? 참고로 저희가 기부하는 사료는 올라펫과 네츄럴코어가 함께 만든 ‘네츄럴코어 베네M HONEST’ 사료입니다. 성분도 좋은 착한 사료죠!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잘 먹죠? 이렇게 아이들이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건 모두 여러분의 터치 덕분입니다! 🙂

한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얼마전 저희 올라펫이 기부 누적 사료 60톤을 돌파했습니다! 행복한 기부 플랜이 지난 2016년 4월 처음 시작되었는데, 벌써 60톤을 돌파했네요!

하지만 저희는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유기견,유기묘가 없어질 그날 까지 힘써보려고 해요! 여러분도 쭈욱 저희 올라펫과 함께 해주실 거죠?!

그러니 이번에 진행하고 있는 ‘허공 스님 창녕 쉼터’와 ‘파랑새 쉼터’를 위해 기부 클릭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