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의 6배?! 간식계의 철분 대장, 양고기

베게브랜드 양고기 생선껌말이는 요즘 반려인들이 부쩍 많이 찾는 양고기 간식입니다. 가장 흔한 소, 돼지, 닭에서 벗어나 조금 다른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고, 양고기 자체가 가지고 있는 여러 유익한 성분 덕분이죠.

양고기는 간식과 사료의 원료로 널리 쓰일 만큼 강아지에게 급여하기에 안전하고 적절한 고기입니다. 다만 지방이 다소 많은 편이라, 집에서 생고기를 조리해 줄 때는 지방을 줄이는데 신경을 써줄 필요가 있지요.

고기답게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고, 비타민 B1, B2, B6, C, E 등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 밖에도 아연과 인, 철분, 칼슘도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철분은 닭고기의 3배, 돼지고기의 2배, 생선에 비하면 무려 6배에 달한다니 아이가 빈혈로 고생한다면 양고기를 조금 더 가깝게 두시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면역에 도움을 주는 아연도 닭이나 오리에 견줘 월등히 많다고 하는군요. 양고기는 이런 영양구성 덕분에 아이들의 컨디션 유지와 기력회복에도 큰 도움을 주는 간식입니다.

개당 사이즈는 약 9cm 정도로 아주 어린 강아지와 대형견을 제외하고 무리 없이 물고 뜯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먹음직스러운 향과 컬러도 일품이죠. 일반적인 개껌에 양고기를 고루 펴 바른 느낌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외부 외출도 늘고 활동량도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아이들 입이 궁금할 때, 조금이라도 기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을 급여해보심은 어떠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