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펫 회원에게만 드리는 케이펫 페어 혜택

여러분! 오늘은 좀 색다른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올라펫이 오는 11월 20일~22일에 진행되는 일산 케이펫 페어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간략히 설명드릴게 있는데요. 올라펫에서는 매달 유기견, 유기묘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죠. 여러분의 소중한 터치 덕분에 매달 평균 1.6톤을 보내고 있고, 누적 83톤을 돌파했습니다! 짝짝짝

이러한 기부 사료의 모든 비용은 저희 올라펫에서 지불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종종 회원분들과 보호소 소장님이 ‘요즘 경기도 안 좋은데, 어떻게 이 많은 사료들을 보낼 수 있나요’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이 자리를 빌려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올라펫은 앱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요! 🙂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만든 제품의 수익금 일부가 유기동물을 위해 쓰이고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착한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올라펫의 첫 번째 브랜드. 74.5℃ (칠십사점오도씨)

칠십사점오도씨는 사람의 온도 36.5℃와 강아지 체온 38℃가 합쳐진 건데요. 즉,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하나가 된다는 뜻이예요.

함께 하나가 되어 근력운동 및 재활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튼튼짐볼’인데요. 튼튼짐볼은 한국동물재활학회 수의사와 함께 만든 국내 최초 반려견 홈트레이닝 운동기구랍니다!

슬개골 탈구는 동물병원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질병 중 하나라고 해요. 소형견일수록 더 취약하죠. 그래서 어릴 때부터 슬개골 주변 근력 강화 운동을 통해 예방이 가능하다고 해요.

현재 <TV조선 아내의 맛>, <KBS 펫 비타민>, <JTBC 우리집막내극장>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 노출되었으며,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4,000여 개 이상의 고객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슬개골 탈구 예방, 슬개골 탈구 수술 재활, 근력 강화에 매우 탁월하답니다!

올라펫의 두 번째 브랜드. 마이페이보릿

마이페이보릿은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가장 안전하고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든 간식 브랜드입니다. 현재 간식 3종이 출시될 예정인데요! 여러분에게 최초로 소개합니다! 짝짝짝

  1. 천연 연어껍질 스틱

기호성 끝판왕이라 불리고 있는 간식이에요! 호불호 없는 연어에 바사삭 씹히는 식감과,오래 씹을 수 있도록 돌돌 말려 있어서 구강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죠!

천연 연어껍질 스틱은 국내 제조이며, 처음부터 끝까지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졌어요. 게다가 최상의 신서도 유지를 위해 24시간 안에 손질하여 신선한 연어의 맛과 풍미가 그대로 있답니다.

연어 껍질은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칼슘이 풍부해서 뼈와 치아 건강에 좋고,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탁월하다고 해요!

또한 소, 중, 대형견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사이즈별로 있다는 점!

  1. 유산균이 베리베리해, 유산균이 치즈베리해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 유산균이 베리베리해, 유산균이 치즈베리해! 생블루베리와 유산균을 담은 국내 첫 번째 동결건조 간식입니다!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되어 유산균이 파괴되지 않아, 영양소를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보슬보슬한 재형이라 치아가 약한 반려견도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

@benny_reine

지금까지 올라펫의 착한 브랜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올라펫은 열심히 노력 중이에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한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만들어보려고 해요! 그리고 항상 감사한 올라펫 회원분들께만 특별한 혜택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일정 및 장소: 11월 20일~22일 (일산 킨텍스 케이펫 페어 부스 번호 D-09)

혜택: 튼튼짐볼 구매 시 10% 할인, 간식 구매 시 5% (올라펫 회원 한정)

할인받는 법: 부스에 오셔서 올라펫 앱을 보여주세요!

우리 함께 아이들을 위한 세상 만들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