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볍게 봄 나들이하기 좋은 공원 3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있어요!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댕댕이들과 봄나들이도 할 겸! 가볍게 산책 다녀오기 좋은 공원을 소개하려고 해요. 🙂

1. 서울숲

서울숲은 성수동에 위치해있어요. 이곳은 문화예술공원, 체험학습원, 생태숲, 습지생태원 총 4가지의 특색 있는 공원들로 구성되어있죠.

볼거리도 많고, 댕댕이 친구들도 많아서 걷기만 해도 힐링 되는 공원이에요.

또한 근처에는 반려동물 동반 식당도 있으니, 맛난 거 먹고 공원에서 한 바퀴 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 관악산 호수 공원

자연을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공원입니다. 고즈넉한 흙길과 계곡, 그리고 옆에는 신나게 엉덩이 흔들면서 걸어가는 댕댕이까지! 이것이 바로 행복 아닌가요.

이곳에 간다면 도시락을 챙겨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계곡을 바라보며 먹어 봐요!

3. 보라매 공원

이곳에는 잔디광장, 독서실, 청소년수련장, 체육관, 수영장, 연못 등 많은 시설들이 있어요.

게다가 강아지 놀이터도 있답니다! 놀이터에는 중소형견, 대형견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곳이 나뉘어져있으며, 흙이다 보니 벌레 걱정도 없죠!

지금까지 봄나들이할 겸 해서 산책 다녀올 수 있는 공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오래 있지는 못하겠지만, 잠시 산책 겸해서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댕댕이와 함께 가서 봄 맞이하는 꽃들을 만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