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사랑하는 똑쟁이 동미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동미

믹스 / 남아 (중성화 완료) / 2021년생 추정 / 5kg (자라는 중)

입양센터 생활 중

깨발랄 끝판왕 / 사람 무척 좋아함 / 강아지들에게 매우 적극적

모든 게 다 재밌고 신기한 똥꼬발랄 개린이! 동미의 가족을 찾습니다♥

보호소에서의 동미 공고

동미는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이하 동구협)’에서 구조되어

공고 기한이 지나 안락사를 앞두고 있던 아이입니다.

구조 당시 동미 모습

 

다행히 팅커벨 프로젝트와 연이 닿아

‘동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견생을 살 수 있게 되었답니다.

 

(공고에 여자아이로 되어있어서 이름을 ‘동미’로 지었으나 구조 후 검사해보니 남자 아이였다는 후문..ㅎㅎ)

뭔데 뭔데?!!

호기심 가득한 동미

까만 얼굴이 마치 너구리 같지 않나요? ㅎㅎ

 

아직 어려서 모든 게 다 신기한가 봐요. 항상 호기심 만땅인 눈으로 지나다니는 모든 곳을 이곳저곳 탐색하며 다닌답니다~

하루 종일 어찌나 신나게 뛰어다니는지 흔들리지 않은 사진 찾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동미랑 한 번 놀려면 홍삼 n개 섭취 필수★

동미의 잠재된 체력 발산을 위해서 산책은 꼭 필요하죠!

바깥세상을 무서워하진 않지만 산책을 해본 경험이 많이 없는지 잘 가다가 리드줄 잡고 있는 사람의 앞을 가로막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리드줄 컨트롤을 잘 해주면 곧잘 사람 옆에서 잘 걷고, 사람이 멈추면 같이 멈출 줄 아는 똑쟁이랍니다!

꾸준히 산책 매너를 가르쳐 주신다면 의젓한 개린이로 성장할 수 있을 듯합니다.

공놀이도, 산책도 좋아하는 동미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사람이에요!

 

사람만 보면 반갑다며 길쭉한 다리로 바둥바둥 안아 달라고 하는데 자기가 덩치 큰 걸 모르고 있는 거 같아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무릎 위로 올라오면 동미 다리가 길어서 다 삐져나오는데 한 다리라도 사람 무릎에 걸치자 마인드인 건지 품에 파고드는데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몰라요>_<

이빨은 다 갈았지만 깨물깨물 하는 버릇이 남아있어요

견생 n개월 차 세상 무서울 게 없는 천방지축 댕댕이라 아직 배울 게 많은 동미지만

깨발랄하게 다니는 와중에도 가만히 쳐다보고 있으면 사람과 눈도 잘 마주치고 집중할 줄 아는 아이입니다.

 

또한 간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교육하는 데에 수월할 것입니다!

 

 

활발한 동미의 에너지를 200% 발산 시켜주실 분~ 어서어서 오세요♬

 

무료 분양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유기견 입양을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동미를 포함해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강아지들은 분양샵에서 사는 강아지들 이상으로 많은 비용을 들여 아픈 곳을 치료해주었으며, 팅커벨 프로젝트 1만 여명 회원들이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강아지들입니다.

 

공짜라는 생각으로 입양을 하실 분은 아예 입양 신청도 하지 마시고, 이 강아지를 내 평생의 반려견이라 여기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분만이 입양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양 조건 : 1) 입양서약서, 2) 주민등록증, 3) 입양책임비 10만원 + @ 팅커벨 구호 기금 후원

입양자는 이 강아지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입양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강아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건강검진 및 치료를 완료한 강아지입니다. 입양책임비는 10만원 이상 입양자의 성의껏 하시면 되며, 입양하시기 전에 먼저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입양책임비 입금계좌 : SC은행 402-20-039635 예금주 : 팅커벨프로젝트

  • 자세한 입양상담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 02)2647-8255(대표전화)

입양상담 담당자 뚱아저씨 핸드폰 : 010 – 9229 – 0560

이메일 : tinkerbell010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