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배변 댕댕이, 방광염이 걱정될 때는?

비 오는 날에는 비를 맞고, 눈 오는 날에는 눈을 맞아야 하는 운명!
바로 실외배변견 보호자들의 일상입니다.ㅠㅠㅠ
집에서는 절대 배변을 하지 않는 아이 때문에 뜨거운 여름에는 새벽 산책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 산책러라고 할 수 있어요.

 

실외배변을 하는 이유
실외배변만 고집하는 아이들은 매우 깔끔한 성격이에요.
자신의 공간(집)에서 쉬야나 응아 냄새가 나는 것이 싫어서 집 밖으로 나갈 때까지 참는다고 해요.
야생 본능이 남아있는 아이들도 자신의 보금자리를 적에게 들키지 않기 위한 본능으로 실외배변을 고집합니다.

 

강아지의 입장에서는 매일매일 즐거운 산책도 나가고, 쉬야도 하고, 응아를 하지 못한 날에는 밤에 또 산책을 나가니 만족스러울 수 있어요.
하지만 보호자의 입장에서 실외배변은 힘든 점이 많습니다.ㅠㅠ
극한의 더위와 추위, 감기 몸살로 도저히 기운이 없는 날에도 댕댕이가 볼일을 다 볼 때까지 끝없이 걸어야 하니까요.ㅠㅠㅠ

 

무엇보다 걱정되는 부분은 “쉬야를 자꾸 참다가 방광염이 오면 어떡하지?”입니다.
실외배변 강아지는 산책을 나갈 때까지 소변과 대변을 참기 때문에 방광염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요.ㅠㅠㅠ
방광염은 요로결석이나 신장 이상 등의 합병증으로 커질 수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방광염과 같은 요로 질환이 걱정되는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크래니멀 오리지널’은 100% 크랜베리로 만든 반려동물용 천연영양제 입니다.
크랜베리의 성분이 요로 내벽에 박테리아가 부착되는 것을 억제해 준다고 해요.
미국 수의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를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크래니멀 오리지널’ 보러가기(Click)

 

강아지 고양이 공용 제품이기 때문에 멍냥이가 함께 먹을 수 있어요 🙂
실외배변이 아니더라도 평소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거나 혈뇨 증상이 있었던 아이에게도 급여할 수 있어요.

실외배변 댕댕이와 함께하고 계시다면 크래니멀 오리지널로 아이의 방광 건강까지 챙겨주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