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급식소에 버려진 만복이의 가족을 찾습니다.

만복이

코숏(고등어) / 2021년 3월생 추정 (중성화 완료) / 남아 / 체중 2.9kg

입양센터 생활 중

사람 손 무서워하지 않음 / 말 많음 / 귀여움

만복이는 경기도 용인시에 거주 중인 팅커벨 프로젝트 정회원이신 깜이엄마님이 만들어 놓은 길 고양이 급식소에 누군가 가방 채 버리고 갔습니다.

집에서 자란 고양이는 길에서 살기 힘든 걸 아시기에 깜이엄마님은 팅커벨 프로젝트에 구조 요청을 하게 된 것입니다.

구조 후 건강 검진과 중성화 수술 후 센터에 입소한 만복이는 그냥 말이 많은 아이인 줄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장난감에도 관심을 보이고 밥도 잘 먹던 만복이는 어느 날부터 식욕도 없고 짜증 섞인 화도 내면서 공격성을 보였습니다.

걱정스러운 마음에 다시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으니 별다른 증상은 없이 열만 40도가 넘어 아침저녁으로 병원에 다니면서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수의사 원장님 말씀으로는 버려지고 난 후 여러가지 환경 변화에 많이 힘들었을 거라고 하셨을때 미처 만복이의 마음까지 헤아리지 못한게 너무나 미안했습니다.

만복이도 그런 간사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점차 안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안정을 찾은 후에는 간사들에게 먼저 다가와서 쓰다듬어 달라고 하고

밥도 잘 먹어가며 기운도 차려가고 있습니다.

아파서 예민해졌던 공격성도 점차 사라지고 개냥이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만복이는

다른 고양이들과도 잘 지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그 모습을 지켜보는 간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듭니다.

지금은 깨발랄 냥초딩답게 장난도 잘 치고 밥도 잘먹고 잠도 잘 잡니다.

만복이는 어려서 손으로 장난을 쳤던 것 같습니다. 사람 손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깨물깨물 하기도 합니다. 사냥 장난감 놀이나 끈 놀이로 관심을 돌려주시면 손을 장난감처럼 물었던 버릇은 금방 사라질 겁니다.

또한 만복이는 한번 버려졌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환경 변화에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보호자의 꾸준한 사랑으로 금방 극복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만복이는 말이 많은 남자아이입니다~

교감도 잘 되고 대답도 잘 하는 만복이는 애교는 타고난 아이에요~

턱을 만져주는 걸 좋아하고 사람 몸에 등을 기대고 잠드는 걸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다른 아이를 만지고 있을 때에도 살며시 다가와 자기 등을 붙이는 사랑스러운 만복이는 자기와 함께 평생을 살아갈 보호자를 찾습니다.

이런 애교 많은 아이에게 따스한 손을 내밀어 줄 보호자님 안계실까요??

우리 만복이가 보호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아이의 눈에 더이상 슬픔이 없기를…..

만복이라는 이름처럼 복이 넘쳐흐르길…

만복이의 보호자님 어디에 계신가요??

무료 분양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유기묘 입양을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만복이를 포함해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고양이들은 분양샵에서 사는 고양이들 이상으로 많은 비용을 들여 아픈 곳을 치료해주었으며, 팅커벨 프로젝트 1만 여명 회원들이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고양이들입니다.

 

공짜라는 생각으로 입양을 하실 분은 아예 입양 신청도 하지 마시고, 이 고양이를 내 평생의 반려견이라 여기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분만이 입양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양 조건 : 1) 입양서약서, 2) 주민등록증, 3) 입양책임비 10만원 + @ 팅커벨 구호 기금 후원

입양자는 이 고양이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입양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고양이는 팅커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건강검진 및 치료를 완료한 고양이입니다. 입양책임비는 10만원 이상 입양자의 성의껏 하시면 되며, 입양하시기 전에 먼저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입양책임비 입금계좌 : SC은행 402-20-039635 예금주 : 팅커벨프로젝트

  • 자세한 입양상담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 02)2647-8255(대표전화)

입양상담 담당자 뚱아저씨 핸드폰 : 010 – 9229 – 0560

이메일 : tinkerbell010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