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청솔스님 쉼터에 1.7톤 기부했어요!

지난 8월 진행했던 강아지 기부처 ‘사천 청솔스님 쉼터’의 조금 늦은 후기를 가져왔어요!

청솔스님 쉼터는 사천에 있는 곳으로, 강아지 150마리와 고양이 20마리가 생활하고 있는 쉼터입니다.

막무가내로 아이들을 맡기고 가는 사람부터, 밤 사이 사찰 앞에 아이를 박스에 담아 버리고 가는 사람들까지..

아이들을 보살피는 것으로도 부족해 치료와 입양을 하고 계시지만 혼자 아이들을 돌보는게 많이 힘드신 상황인데요, 그래서 저희 올라펫이 지난 8월 청솔스님 쉼터와 함께 터치기부를 진행했었습니다!

그 결과, 총 1,779,110g 이라는 어마무시한 양의 사료가 모였습니다!

kg수로 환산하면 1,779톤이며, 담당자의 재량으로 모자란 키로수를 조금 더 보태 착한사료 6kg을 297포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도착한 착한사료 포대들!

차곡 차곡 정리해도 양이 너무 많아 보이죠?!

참고로 저희가 기부한 사료는, 올라펫과 네츄럴코어의 합작 사료인 ‘네츄럴코어 베네M HONEST’ 입니다.

기호성도, 성분도, 아이들의 변 상태도 좋다는 소문이 자자하여 스님께서도 무척 좋아하셨어요.

사료에 초 집중하고 있는 아이들! 다들 어딜 보고 있는건지 ㅋㅋㅋ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열심히 먹고 있는 두 아이와 봉지에 머리까지 넣어버린 크림색 강아지까지!

스님께서 앞으로 적어도 몇 개월은 아이들 밥걱정은 하지 않으실 거란 생각에 제 마음이 다 뿌듯해집니다..

고맙게도 잘 먹어주는 아이들이 항상 건강하고, 밝은 모습 유지하며 좋은 가족을 찾았으면 좋겠어요.

하루 10g의 기부, 누군가에게는 적은 양이 크게 와닿지 않을 수 있지만, 이렇게 여러분 한분 한분의 터치가 모여 1.8톤이라는 사료가 되었어요.

앞으로도 매일 매일 올라펫에 들어와서 기부 터치 함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