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하는 ‘전주한옥마을’ 투어

1012

 

전주에 그렇게 맛있는 음식이 많다고 하던데? 여러분은 전주에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사랑하는 나의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전주한옥마을’ 투어~! 지금시작합니다 !!

 

전주 한옥마을은 전통적인 멋과 현대적인 멋이 공존하고 있는 곳이죠.

한복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과 전통 한옥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전주 한옥마을에는 길가를 따라 걷다 보면 만나게 되는 맛난 길거리 음식들! 길거리를 댕댕이와 함께 걸으며 배를 채우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인 것 같습니다. 🙂

아쉽게도 전주 한옥 마을 내 음식점은 강아지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요. 하지만 다행히도 최근 들어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 한 두 군데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와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식당 두 곳을 알려드릴게요!

 

백수의 찬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일식 음식을 판매합니다.

 

영상 총각의 키친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수제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에 위치한 두 식당 모두 테라스에서만 반려견 동반 가능합니다. 이곳 외에 다른 곳을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전화 문의를 통해 양해를 구하고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고! 전주 한옥 마을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색 장소를 알려드립니다 🙂

대명여관

이 곳은 1층은 카페&아트갤러리구요, 윗층은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며 쉬었다 갈 수도 있구요, 대명여관에서 살고있는 순둥이 상주견 ‘망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숙소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장소 인 것 같습니다 🙂

 

벼리채

또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벼리채’ 가 있습니다. 이곳은 정겨운 한옥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장소로 고양이, 강아지가 살고 있습니다. 전통 가옥 분위기에서 하룻 밤 머물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전주 한옥마을에 가볼 곳이 정말 많죠? 전주 한옥마을만 한바퀴 돌아도 하루가 다 가겠네요 !
이왕 전주 관련 포스팅 하니까 요즘 전주에서 핫한 플레이스 한 곳을 추가로 여러분께 소개하고 마무리 할게요!

 

두베카페

전주 한옥마을에서 차량으로 30분 정도 가야 되는 곳입니다. 요즘 인생샷을 찍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시는 애견동반카페 인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카페 앞 마당에 있는 징검다리에서 멍멍와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도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by.HOLAPE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