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갑자기 모르는 고양이가 집에 있다면?

어느 날 갑자기 내 집에 모르는 고양이가 있다면 그것도 침대 밑에서, 심지어 새끼 고양이들과 함께라면!! 어떤 기분이 들 것 같나요? 이런 믿기지 않는 일을 실제로 경험하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Paris Zarcilla, 영국에서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어느 날 아침 저는 스웨터를 하나 가져오려고 방으로 들어갔죠. 그런데 침대 밑에 고양이가 있는거에요.

@ParisZarcilla

잠깐만, 너는 내 고양이가 아니잖아? 그 고양이는 너무 포근하게 누워있었어요. 옆을 보니 세상에 새끼 고양이들도 같이 있었어요. 네 마리나. 방금 막 출산을 끝낸 것 같아 보였죠.

@ParisZarcilla

제 방은 순식간에 아기 고양이 방이 됐어요. 갑작스러웠지만 저는 부모가 된 기분이었어요. 책임감 같은게 마구 솟아나기 시작했죠. 내가.. 아빠가 된건가?! 저는 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고양이들을 돌보기 시작했죠.

@ParisZarcilla

도대체 저 고양이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이웃집 고양이인가? 가끔 뒷문을 열어 놓는데 아마 그쪽으로 슬쩍 들어왔나봐요. 왜 하필이면 제 방을 고른 걸까요?

@ParisZarcilla

어쨌거나 고양이들을 볼 때마다 가슴이 벅차고 행복해요. 고양이 신이 제게 축복을 내렸어요. 제 인생 최고의 날 들입니다.

@ParisZarcilla

Zarcilla 씨는 요즘 만사 다 제쳐놓고 고양이만 보고 있다고 하네요. 의문의 엄마 고양이는 혹시나 주인이 있는 고양이일지도 몰라서 조만간 수의사를 찾아가 마이크로칩을 조회해본다고 합니다. 만약 주인 없는 고양이라면 떠나 보내지 않고 계속 함께 살게 되겠죠?

@ParisZarcilla

갑자기 찾아온 고양이들…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할 것 같아요. Zarcilla씨 계속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김경아
올라펫의 비주얼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에 관련된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합니다. 관련 제보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댓글창에 아무 내용도 입력되지 않았어요. ㅠㅠ
댓글을 남기시는 분의 이름은 꼭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