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갑자기 모르는 고양이가 집에 있다면?

어느 날 갑자기 내 집에 모르는 고양이가 있다면 그것도 침대 밑에서, 심지어 새끼 고양이들과 함께라면!! 어떤 기분이 들 것 같나요? 이런 믿기지 않는 일을 실제로 경험하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Paris Zarcilla, 영국에서 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어느 날 아침 저는 스웨터를 하나 가져오려고 방으로 들어갔죠. 그런데 침대 밑에 고양이가 있는거에요.

@ParisZarcilla

잠깐만, 너는 내 고양이가 아니잖아? 그 고양이는 너무 포근하게 누워있었어요. 옆을 보니 세상에 새끼 고양이들도 같이 있었어요. 네 마리나. 방금 막 출산을 끝낸 것 같아 보였죠.

@ParisZarcilla

제 방은 순식간에 아기 고양이 방이 됐어요. 갑작스러웠지만 저는 부모가 된 기분이었어요. 책임감 같은게 마구 솟아나기 시작했죠. 내가.. 아빠가 된건가?! 저는 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고양이들을 돌보기 시작했죠.

@ParisZarcilla

도대체 저 고양이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어요. 이웃집 고양이인가? 가끔 뒷문을 열어 놓는데 아마 그쪽으로 슬쩍 들어왔나봐요. 왜 하필이면 제 방을 고른 걸까요?

@ParisZarcilla

어쨌거나 고양이들을 볼 때마다 가슴이 벅차고 행복해요. 고양이 신이 제게 축복을 내렸어요. 제 인생 최고의 날 들입니다.

@ParisZarcilla

Zarcilla 씨는 요즘 만사 다 제쳐놓고 고양이만 보고 있다고 하네요. 의문의 엄마 고양이는 혹시나 주인이 있는 고양이일지도 몰라서 조만간 수의사를 찾아가 마이크로칩을 조회해본다고 합니다. 만약 주인 없는 고양이라면 떠나 보내지 않고 계속 함께 살게 되겠죠?

@ParisZarcilla

갑자기 찾아온 고양이들…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할 것 같아요. Zarcilla씨 계속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