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갈 수 있는 호텔, 두번째 편

반려동물 동반가능 호텔 두번째 편

지난 번에 서울의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지방의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해 드립니다.

해운대 인근에 위치한 더펫텔은 반려동물 병원, 미용실, 호텔, 놀이터를 함께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가능 호텔입니다.

국내 최초 애견동반 호텔인 더펫텔은 10kg 미만, 최대 2마리까지 동반 가능하며, 반려견 용품이 객실마다 마련되어 있어요.

세인트 존스 경포 호텔은 애견 동반 입실이 가능한 전용 객실과 펫숍을 마련해 반려인들의 편안한 여행을 돕고 있다고 해요!

애견 침대 방석, 배변패드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겠죠? 10kg 미만에 최대 2마리까지 동반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난티 남해는 5만 원만 추가하면 반려견 2마리 동반 가능합니다. 이곳은 특히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산책하기 딱 좋아요!

모든 방이 반려견을 동반 가능한 건 아니고, 1층의 펫프렌들리 룸에서만 동반 가능하다고 하네요! 애견용품은 챙겨 가주세요.

하이원 리조트는 깨끗한 반려견 전용 물통, 밥그릇, 배변매트가 마련되어 있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호텔입니다.

반려견 놀이터와 애견 산책로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강원 정선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겠어요!

각 호텔마다 반려동물 동반 규정이 세세하게 정해져 있기 때문에 꼭 해당 홈페이지에서 규정을 확인한 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처음 안녕할 때부터 마지막 안녕할 때까지, 올라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