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ie Choi

Ellie Choi
91 개 콘텐츠 0 개 댓글

아직 겁 많고 소심한 구름이에게 손을 내밀어주세요

구름이는 2020년 12월 3일 경기도 양주에 있는 유기동물보호소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이하 동구협)'에서 구조되었습니다.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에서는 한 생명이라도 더 구하기 위해 아이들을 구조하고 보호하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

고양이가 소변을 뿌리고 다니는 이유

가르쳐주지 않아도 화장실을 잘 가리는 깔끔한 고양이들! 하지만 가끔 여기저기 소변을 뿌리고 다닐 때가 있습니다. 이런 행동을 "스프레이"라고 부르는데요, 고양이들은 도대체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일까요? 고양이 스프레이,...

댕댕이와 커피 타임! 천안 애견동반 카페 4

집에만 있기 답답한 건 댕댕이나 집사나 마찬가지! 한 번씩 여유롭게 댕댕이랑 커피 타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천안 커피 맛집, 애견동반 카페 4곳을 소개합니다!😀 1. 오르빗 소형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천안 카페...

보다 보면 행복해지는 댕냥이의 하찮은 싸움

소파 위에 대치 중인 아기 고양이 시몬과 댕댕이 록키! 서로 툭툭 건드리며 장난을 칩니다 ㅋㅋㅋㅋㅋ 이 둘의 모습을 본 리트리버 베일리가 슬금슬금 다가와 말려 보려고 하는데요. 댕린이는 절대 멈추지 않지!! 착한 리...

촉촉한 강아지 코, 건조해지면 건강 적신호?

강아지의 코를 유심히 보면 거의 대부분 젖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촉촉한 코가 건조해지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강아지 코가 말라 있다고 해서 꼭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은 ...

아픈 댕댕이 친구 꼬옥 안아주는 고양이

어디가 아픈 것인지, 힘없이 누워 있는 댕댕이..ㅠㅠ 그리고 기운 없는 친구를 걱정하는 고양이 한 마리가 보입니다. 강아지 "지크"는 잔디 알레르기 때문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돌아왔습니다.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아서 한동...

세상 귀엽고 웃긴 고양이 표정 짤 모음

무표정하기만 할 것 같은 고양이들! 사실은 정말 다양한 표정을 가지고 있다죠~? 시.선.강.탈! 너무 귀여운 고양이들의 표정을 소개합니다.😆 #. 자 어서 내게 재밌는 것을 내밀어 보ㅏ #. 머야머야!! 머선129!!!!...

고양이 꾹꾹이에 숨겨진 의미 6가지

인형 같은 앞발로 집사를 꾹~꾹 누르는 고양이를 보면, '혹시 마사지를 해 주는 건가?' 라는 생각에 기특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행동을 흔히 "꾹꾹이"라고 부르는데요, 사실 고양이가 꾹꾹이를 하는 것은 집사를 위한 것은...

휑하니 비어버린 털..? 강아지 탈모 원인 5가지

강아지들은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훨씬 촘촘한 털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이렇게 밀도 높은 털들이 휑하니 빠질 때는 다음과 같은 문제들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1. 곰팡이 피부병 강아지의 피부에 곰팡이가 생기면 털이 동그랗게 ...

차 쌩쌩 달리는 도로에서 고양이를 구한 남성

차가 쌩쌩 지나다니는 러시아의 한 고속도로. 달리던 차에서 갑자기 새끼 고양이 한 마리가 데굴데굴 굴러떨어집니다. ㅠㅠ 도로 한가운데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몸을 웅크리기만 하는 아이... 위험천만한 곳에 떨어져 얼마...

사람이 먹는 우유, 고양이에게 줘도 될까?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해 주는 우유,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건강식품이죠! 그래서인지 아기 고양이나 길고양이에게 우유를 주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과연 고양이에게도 우유는 좋은 식품일까요? 고양이에게 사람이 먹는...

아침에 일어나 만화 보는 아기 댕댕이

여유로운 아침. TV에서는 귀여운 만화 영화가 흘러나옵니다. 그리고 심쿵스러운 궁둥이를 보이며 TV 시청 중인 아기 댕댕이! (뒤태 진짜... ㅠㅠㅠ) 만화에 반응을 하는 듯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는데요! 오구오구ㅠ...

아직 겁 많고 소심한 구름이에게 손을 내밀어주세요

구름이는 2020년 12월 3일 경기도 양주에 있는 유기동물보호소 '한국동물구...